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봄베이 사파이어만의 밀라이프 소개
캠핑, 호캉스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봄베이 칵테일 레디백’ 출시

사진=버카디 코리아 제공
사진=버카디 코리아 제공

[빌리어즈=안소영 기자]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국내 진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를 통해 감성을 더하는 '나의 밀타임 레시피, 봄베이 사파이어, 봄베이 밀라이프'라는 슬로건으로 ‘봄베이밀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진토닉의 기주로 사용되는 진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인지도를 지닌 제품이자 브랜드로, 사파이어를 담은 듯한 푸른 빛의 매혹적인 보틀 디자인에  1761년부터 내려오는 오리지널 진 레시피를 그대로 유지해 긴 헤리티지를 이어오는 게 특징이다.

금번 캠페인은 캠핑을 대표하며 아웃도어 밀라이프를 보여주는 ‘밍동’과 대학생만의 감성으로 방학을 즐기는 호캉스 밀라이프를 소개하는 ‘달씨’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고, 칵테일 필수 키트와 휴대하기 편리한 레디백으로 구성된 ‘봄베이 칵테일 레디백’을 한정판으로 무신사에 단독 출시한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작년 무신사를 통해 칵테일 키트를 100개 한정 발매하여 완판시킨 바 있다.

봄베이 칵테일 레디백은 야외에서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는 필수 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봄베이 하이볼 글라스, 벌룬 글라스와 지거, 스터러 등과 피크닉 매트리스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캠핑이나 피크닉, 호캉스 등에 잘 어울리며 일상에서 벗어나 어디에서나 휴대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바카디코리아 마케팅팀 박지선 부장은 “어떤 음식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청량감 있는 봄베이 진토닉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밀라이프에 매칭되며 봄베이 진토닉을 통해 감성 가득한 밀타임을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이번에 기획된 ‘봄베이 칵테일 레디백’을 통해 소비자들이 칵테일과 함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봄베이 칵테일 레디백’은 무신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7월 26일부터 500개 한정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