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눈길

플러스파이브 공법, 코어 공법, 버터플라이 공법 등 한밭의 기술로 최고의 컨디션 보여줘

익스텐션이 가공된 일체형 말골 장착

The PLUS-10 Colorful 컬렉션.  사진=(주)한밭 제공
The PLUS-10 Colorful 컬렉션. 사진=(주)한밭 제공

[빌리어즈=이용휘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당구큐 제작사인 (주)한밭(대표 권오철)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The PLUS-10 Colorful' 컬렉션을 발표했다.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The PLUS-10 Colorful' 컬렉션은 다채로운 구성과 풍부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에는 검정색 중골에 컬러풀한 색상의 한밭 심볼인 클로바 모양을 10방향 상감기법으로 새겨 브랜드 특유의 느낌을 강조했다.

플러스파이브 공법과 코어 공법, 그리고 버터플라이 공법 등 한밭의 기술력의 집약체인 'The PLUS-10 Colorful'은 디자인적인 요소뿐 아니라 성능 면에서도 단연코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특히 한밭의 플러스파이브 공법은 나무 고유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휘지 않으면서 직진성이 뛰어나 공의 회전력을 최대한 극대화시켜준다. 거기에 더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만큼의 정밀한 스트로크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 정확성은 높이고, 큐 미스는 줄여준다.
 

The PLUS-10 Colorful 컬렉션.  사진=(주)한밭 제공
The PLUS-10 Colorful 컬렉션. 사진=(주)한밭 제공

또한, 한밭 큐는 국내에서 100% 모든 공정이 이루어지며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갖추어 퀼리티 높은 제품을 생산한다.

'The PLUS-10 Colorful' 컬렉션 역시 '더 플러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익스텐션이 가공된 일체형 말골을 장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밭 측은 "The PLUS-10 Colorful은 실물로 본다면 더 매력적으로 느낄 것이라고 확신한다. The PLUS-10 Colorful과 함께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화려하고 풍성하게 채워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The PLUS-10 Colorful' 컬렉션에는 상대 1개와 하대 1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스팉조인트와 우드조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35만원이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