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차콜그레이, 그린, 라임, 브라운 등 5가지 색상 출시해 선택 폭 넓혀

가볍고 편안한 소프트 큐케이스 특성 살려 고품질 원단 적용

클래식과 캐주얼 표현, 내부에 상대 2, 하대 4 보관...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된 한밭 'HB-24'.  사진=(주)한밭 제공

[빌리어즈=김태연 기자] 한밭 큐의 스테디셀러 소프트 큐케이스 HB-24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다.

(주)한밭(대표이사 권오철)은 올해 50주년을 맞아 자사 브랜드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당구 동호인에게 가장 많이 보급된 소프트 큐케이스 중의 하나인 'HB-24' 업그레이드 제품을 발표했다.

새로 업그레이드된 HB-24는 블루, 차콜그레이, 그린, 라임, 브라운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고, 각자 취향에 따라 패셔너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게 되었다.

무게가 가볍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 큐케이스의 특성을 위해 고품질 원단을 적용, 패브릭 질감도 살렸다. 

클래식을 모티브로 심플하게 디자인된 이 제품은 실용적인 면과 감각적인 부분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큐케이스 외부는 적당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가 좋으며, 내부에는 하대 2개와 상대 4개가 수납 가능하고, 가죽 손잡이, 안전 패딩 등으로 이동 중에도 안전하게 큐를 보관할 수 있다.

클래식과 캐주얼을 표현하면서 실용적이고 안전성이 높은 제품을 찾는 동호인들에게 장점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