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 큐로 여러 타구감 느껴보고 싶어했던 유저들 타겟... 길이 2cm 더 길어져

새로 출시된 한밭 큐 샤프트 'HXB 솔리드 상대'.  사진=(주)한밭 제공
새로 출시된 한밭 큐 샤프트 'HXB 솔리드 상대'. 사진=(주)한밭 제공

국산 당구 큐 '한밭(HANBAT)'에서 새로운 샤프트 'HXB 솔리드 상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HXB 솔리드 상대는 기존의 한밭 큐보다 부드러운 느낌의 타구감을 내는 기능성 샤프트다.

당구 큐로 여러 타구감을 느끼고 싶어 하는 유저들의 기호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더 부드러워진 또 다른 느낌의 한밭 큐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HXB 솔리드 상대는 오랜 기간 숙성된 H. D. 메이플을 재료로 제작해 안정적인 밸런스를 보장했고, 기존 제품보다 2cm 길어진 것이 특징이다.

68cm의 우드 상대를 70cm로 연장했던 유저들은 추가 옵션 변경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사파이어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도 눈에 띈다.

레드, 옐로우 스카이, 그린, 블루 등 5가지 사파이어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 기호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한밭은 "당구 대중화와 더불어 시장이 고급화되면서 유저들의 취향이 세분화됐다. 당구 유저들은 예전처럼 가장 저렴하거나 유행하는 상품을 무작정 구매하지 않는 성향이 있고, 좀 더 특별한 느낌을 경험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HXB 솔리드 샤프트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배경을 밝혔다.

HXB 시리즈의 상대는 추후에 몇 가지 더 출시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