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스24 제공
사진=예스24 제공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이스포츠팀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4강을 응원하는 ‘응원할 결심: 최고의 경기, 최선의 경쟁’ 이벤트를 5일까지 진행한다.

‘응원할 결심: 최고의 경기, 최선의 경쟁’의 첫 번째 이벤트 ‘DRX 선수의 손을 맞혀볼 결심!’에서는 주어지는 세 가지 이미지 중 DRX Deft의 손을 찾아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간식 접시 머그·YES 상품권(10명)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기프티콘(15명) △DRX Deft 한정판 키보드 커버(25명)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 ‘DRX 선수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추천할 결심!’에서는 DRX 선수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과 함께 추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자를 선정해 경품(△러쉬 러블리 세트(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명) △YES24 X DRX 한정판 키링(10명))을 제공한다.

예스24 BX팀 송다슬 마케터는 “마지막 세트까지 접전을 펼치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4강에 오른 DRX에게 축하와 응원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가오는 경기에서도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4강전은 30일부터 이틀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스테이트팜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DRX는 31일 오전 6시(한국 시각) LCK 1시드인 젠지와 4강전을 치른다.

예스24는 지난해 5월부터 DRX와의 공식 스폰서십 체결 이후 양 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